-
Q. [회원가입] 자동로그인이 갑자기 끊어졌어요. 로그인해서 잘 쓰고 있는데 로그인이 왜 안될까요?
A. 고객님 20년 4월 14일부터 회원통합되어서 고객님께서 20년 4월 14일 전에 가입을 하셨다면 통합회원으로 전환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멤버십앱에서 가입하기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통합이란? 20년 4월 14일 부터 멤버십회원, LG전자홈페이지, 베스트샵홈페이지 등 통합하여 하나의 ID로 각 사이트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회원제입니다.
-
Q. [회원가입]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A. 로그인 메뉴를 누른 후 하단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진행해 주세요.
-
Q. [회원가입] LG전자 회원으로 전환하며 예전 포인트 및 개인정보가 그대로 연동이 되나요?
A. 네 맞습니다. 기존에 보유하신 포인트 및 개인정보는 그대로 연동이 됩니다.
-
Q. [회원가입] 재로그인 및 LG전자 회원 가입을 안하고 멤버십앱을 사용할 수는 없나요?
A.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하려면 로그인은 반드시 해야 됩니다.
LG전자 회원제가 20년 4월 14일부터 도입이 되어, 20년 4월 14일 이전에 가입한 멤버십 고객 이시면 반드시 전화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전환가입을 하지 않으시면 서비스 이용을 못하십니다.
-
Q. [회원가입] LG전자 회원 전환가입은 왜 해야 되나요?
A. 20년 4월 14일부터 LG전자는 회원제를 도입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멤버십앱, 엘지이닷컴(lge.co.kr), 베스트샵홈페이지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멤버십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LG전자 회원으로 전환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Q. [회원가입] 로그인을 다시 왜 해야 되나요?
A. 멤버십앱은 고객님은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보안강화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보안을 적용하려면 고객님께서 다시 로그인을 하셔야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 [회원가입] 통합약관 동의 화면이 뜨는데요. 이것은 무엇인가요? 통합약관 동의는 꼭 해야 되나요?
A. 21년 4월 27일에 통합약관으로 적용이 되었으며, LG전자의 플랫폼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약관이 입니다.
(ThinQ앱, 엘지이닷컴, 멤버십앱, 베스트샵 사이트 등에 통합약관 적용)
이에 통합약관에 동의를 하셔야 멤버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LG전자 계정이 있다고 통합하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LG전자 계정이 무엇인지요?
A. 21년 2월 2일에 전사회원시스템으로 통합이 되었습니다.
이에 기존에 ThinQ앱에서 사용하신 이메일 아이디로 멤버십앱에 로그인을 하였다면 통합하라는 메시지가 뜨는 것입니다.
통합을 하시면 동일한 아이디로 ThinQ앱 및 멤버십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항목을 확인 바랍니다.
1. 아이디 찾기를 통해 통합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전자 통합회원제 도입(2020년4월13일) 이후 통합회원 전환 가입이 되지 않은 기존 멤버십 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후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내역이 자동 반영됩니다.
2. 아이디가 이메일 아이디인지 전화번호 아이디인지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바랍니다.
3.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입력 시,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모바일의 경우 자동 대문자 설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불일치할 수 있사오니, 설정을 확인하신 후 입력바랍니다.
-
Q. [회원가입] LG전자회원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A. LG전자회원 아이디는 LG전자에서 운영하는 엘지이닷컴(Web/APP), LG전자 멤버십APP,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는 계정으로, 하나의 아이디로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회원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설정 가능하며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이메일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이메일 인증을 안하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나요?
A. 이메일 인증은 이메일 소유자가 본인임을 확인하는 마지막 가입 단계로 ,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면 LG전자회원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인증은 인증메일 전송 후 48시간 이내에 완료해야 하며,
이메일 인증 시간이 초과될 시, 입력한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처음부터 가입 절차를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LG전자회원은 엘지이닷컴(Web/APP), LG전자 멤버십APP,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를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LG전자회원서비스입니다.
가입은 각 개별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통해 가입하며, 만 14세 미만은 LG전자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LG전자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LG전자 회원이 되시면 엘지이닷컴(Web/APP), LG전자 멤버십APP,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를 하나의 아이디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회원이면 제품주문, 케어솔루션 청약, 멤버십포인트 조회, 마이컬렉션, 제품등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기존 멤버십 회원인데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일치하는 아이디를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A. LG전자회원제(아이디/비밀번호 로그인)가 20년 4월 14일부터 도입 되어 회원통합이 되었습니다.
20년 4월 14일 이후에 LG전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멤버십앱 고객님일 경우 LG전자 회원가입하여 멤버십앱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하고 멤버십앱 로그인을 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멤버십앱 회원가입 : [멤버십 가입] 메뉴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여 가입 완료
-
Q. [회원가입] 법인 명의 핸드폰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통신사를 통해 법인 명의로 등록한 핸드폰 번호가 있을 경우 법인 명의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추후 개인 명의 핸드폰 번호로 정보 변경을 원할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인 명의의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Q. [회원가입] 하나의 개별사이트 가입은 안되나요?
A. LG전자회원은 회원통합을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하나의 개별사이트만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만, 통합으로 가입한 후 회원탈퇴에서 원하지 않는 서비스의 개별 탈퇴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Q. [회원가입] 아이핀으로 회원가입 후, 아이핀 계정을 변경하면 이용에 문제가 없나요?
A. 아이핀 계정과 LG전자회원 아이디는 무관하오니 아이핀 변경과 관계없이 LG전자회원 아이디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LG전자회원 아이디를 반드시 만들어야 하나요?
A. LG전자 개별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는 모두 LG전자회원 아이디를 통해 제공되기 서비스를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이후 하나의 아이디로 더욱 편리하게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할 수 없나요?
A. LG전자회원 아이디로 변경되면서 아이디 정책과 가입 프로세스가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는 사용이 불가하며 LG전자회원 아이디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의 이용 기록은 LG전자회원으로 전환 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이 힘든 고객이라면 전화번호 아이디를 사용하면 됩니다.
-
Q. [회원가입] 외국인이나 법인도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A. LG전자회원은 본인확인정보를 기준으로 관리/운영됩니다.
신용평가기관에서 인증 가능하게 등록되어 있는 외국인에 한해 핸드폰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