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회원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Q. [회원가입] LG전자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LG전자 회원이 되시면 하나의 아이디(ID)로 LG전자홈페이지, 베스트샵, 베스트온라인몰, 멤버십사이트(멤버십앱),케어솔루션사이트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회원이면 멤버십에 가입되어 멤버십 포인트가있다면 전국 베스트샵 매장에서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아이디를 이메일를 사용할 경우, 이메일 인증을 안하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나요?

    A. 이메일 인증은 이메일 소유자가 본인임을 확인하는 마지막 가입 단계로 ,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면 LG전자회원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인증은 인증메일 전송 후 48시간 이내에 완료해야 하며, 이메일 인증 시간이 초과될 시, 입력한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처음부터 가입 절차를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 Q. [회원가입] LG전자회원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A. LG전자회원 아이디는 LG전자에서 운영하는 LG전자홈페이지, 베스트샵, 베스트온라인몰, 멤버십사이트(멤버십앱),케어솔루션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계정으로, 하나의 아이디로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회원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설정 가능하며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LG전자회원은 LG전자 홈페이지,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 LG전자 케어솔루션, LG전자 온라인몰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LG전자회원서비스입니다. 가입은 각 개별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은 LG전자회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기존 멤버십 회원인데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일치하는 아이디를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A. LG전자회원제(아이디/비밀번호 로그인)가 4/14일부터 도입 되어 회원통합이 되었습니다.
    14일 이후에 LG전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멤버십앱 고객님일 경우 LG전자 회원가입하여 멤버십앱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하고 멤버십앱 로그인을 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멤버십앱 회원가입 : [멤버십 가입] 메뉴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여 가입을 완료

  • Q. [회원가입] 법인 명의 핸드폰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통신사를 통해 법인 명의로 등록한 핸드폰 번호가 있을 경우 법인 명의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추후 개인 명의 핸드폰 번호로 정보 변경을 원할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인 명의의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Q. [회원가입] 하나의 개별사이트 가입은 안되나요?

    A. LG전자회원은 회원통합을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하나의 개별사이트만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만, 통합으로 가입한 후 회원탈퇴에서 원하지 않는 서비스의 개별 탈퇴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Q. [회원가입] 아이핀으로 회원가입 후, 아이핀 계정을 변경하면 이용에 문제가 없나요?

    A. 아이핀 계정과 LG전자회원 아이디는 무관하오니 아이핀 변경과 관계없이 LG전자회원 아이디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LG전자회원 아이디를 반드시 만들어야 하나요?

    A. LG전자 개별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는 모두 LG전자회원 아이디를 통해 제공되기 서비스를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이후 하나의 아이디로 더욱 편리하게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할 수 없나요?

    A. LG전자회원 아이디로 변경되면서 아이디 정책과 가입 프로세스가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는 사용이 불가하며 LG전자회원 아이디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의 이용 기록은 LG전자회원으로 전환 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이 힘든 고객이라면 전화번호 아이디를 사용하면 됩니다.

  • Q. [회원가입] 외국인이나 법인도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A. LG전자회원은 본인확인정보를 기준으로 관리/운영됩니다. 신용평가기관에서 인증 가능하게 등록되어 있는 외국인에 한해 핸드폰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